멤버들(실장들)이 빠진 건 저력있는 황대표님이기 때문에 잘 헤쳐나가리라 생각한다.
외모의 경우 확실하게 로컬과 한인가라오케 사이의 갭간이 크게 차이납니다. 당연히 한인업소에도 이쁜애들이 있지만 그 확률 자체는 굉장히 낮습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이 언어의 한계에도 불구하고 로컬업소를 방문하시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외부 이동등에 있어 불편하거나 가격이 높은 점에 감안하면 이 밸런스를 어디에 맞추느냐에 따라서 회원분들이 정하셔야 하는 일입니다.
술값이던 안주값이던 애들이던 마담이던….왜냐하면 손님들 이마에 난 관광객 이라고 써있거든요ㅎㅎ 이건 베트남애들 눈에만 보이는건데…….
베트남 텐프로
베트남 여꿈 카페, 호치민 풍투이, 베트남 밤문화, 베트남/호치민 여행, 호치민 밤문화, 베트남/호치민 가라오케, 베트남/호치민 유흥, 호치민 딸기 때밀이, 호치민 마사지, 호치민ㄲㄱㅇ, 베트남 여행의 꿈 카페, 호치민 ㄲㄱㅇ, 베트남여행, 베트남/호치민 밤문화, 호치민 린체리, 호치민 비엔동, 호치민여행, 베트남/호치민 ㄲㄱㅇ, 베트남/호치민 데이트, 베트남유흥, 최근글과 인기글
레탄톤은 일본인 거리라고도 불리는 곳으로 ㅇㄲ는 좋으나 가격도 비싸고 ㄹㅇㄷㄷㄹㅋ 호갱이 될 수있으니 초보분들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파트너에게 최선을 다해서 서비스 하려는 마인드는 로컬 가라오케와의 차이를 더한다.
더 싸게 합의를 보실 수는 있습니다만, 영어나 베트남어가 안되시면 힘드시리라 봅니다. 그리고 의외로 여장 남자 혹은 트랜스 젠더들이 많으니 조심하세요.
) 개별적으로 호치민을 방문하시는 옛고객님들 참고하시라고 업데이트 하는겁니다.
꽁교수님께서 매번 올리시는 호치민 판세분석처럼 호치민 가라오케 순위 를 한번 매겨볼까 한다.
그래서 불특정 다수가 아닌 저의 옛고객님들에게 컨설팅하듯이 쓰겠습니다.
양주와 소주 세트는 어디에나 있지만, 맥주 세트는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습니다. 심지어 원래 있던 가게에도 뜬금없이 없어지거나 새롭게 생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레탄톤애들보다 파스퇴르애들이 좀 더 순수..? 한 느낌이 있어서 좋습니다^^
정리하자면 총알이 넉넉하게 장전되어있을때 질펀하게 한번 놀아보고싶으면 마음먹고 한번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단, 베트남어를 좀 하던지 베트남에 대해 아는 사람과 동행할 check here 것.